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도에서 소고기를 먹는다면 주저하지 않고 이곳, 대월회관으로 간다. 사장님의 고기에 대한 자부심과 그 자부심만큼이나 퀄리티 좋은 소고기를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모임을 하거나, 부모님을 모시고 가거나, 대접을 하기에도 매우 좋은 곳이다.

이미 여러번의 방문으로 입증된 이곳에 이번에도 좋은 사람들과 함께 다녀왔다.

메뉴와 가격정보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길 바란다.

 

 

[제주시맛집]제주 한우 전문점_함덕 대월회관

소문으로만 무성히 들었던 함덕에 위치한 제주 한우 전문점 대월회관 다이어트를 결심한 첫날 소고기는 괜찮지 라며 다녀왔다~! 구 대명리조트 현 소노벨 제주 뒷편에 위치한 대월회관 제주도

bricksjeju.com

육회, 육사시미, 구이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제주황소모둠 대 사이즈를 주문했다. 차돌박이 육회는 여기서 처음 먹어보는데, 씹을수록 고소해서 좋아하는 부위 중 하나이다. 찰진 소고기 육사시미와 적당히 양념이 된 육회 모두 너무 맛있다.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 더없이 좋을 메뉴들이다.

좋은 건 한번 더 보기

찰진 육사시미는 입에 넣으면 쫙 달라붙는데 식감이 아주 좋다. 테이블에 놓여진 소금과 후추, 기름장에 콕 찍어 먹거나, 함께 제공되는 고추냉이를 살짝 얹어서 먹으면 맛이 배가 된다.

대 사이즈를 주문해서 그런지 평소와 다르게 미역국이 나왔는데, 여기도 소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공깃밥에 미역국 한그릇만 먹어도 든든할 것 같다. 고소하고 깊은 맛. 역시 고기가 좋으니 미역국도 맛이 좋다.

육회와 육사시미를 다 먹고나면 구이를 내어준다. 부위별로 마블링이 아름다운 소고기와 야채, 버섯.

함께 나오는 불고기는 구이를 다 먹고난 후 볶음밥에 쓰일 예정이니 그냥 두면 된다.

아쉽게도 굽는건 셀프라서 고기를 잘굽는 사람과 함께 가면 좋다. 돌판이 열이 오래 유지되기 때문에 계속 센불로 해놓지 말고 먹을만큼 굽고 불을 꺼놓은 후 또 먹을 때 불을 켜서 달구는 방식이 타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비법이다.

다시 봐도 침이 꼴딱꼴딱 넘어가는 입에서 살살 녹는 소고기.

대 사이즈여도 성인 남자 2명에 성인 여자 1명이라 적당할 줄 알았는데 고기만으로 배가 엄청 불렀다.

하지만 한국인의 디저트, 드셔야죠?

볶음밥은 판을 가져가서 볶은 후 가져다 주신다. 그럼 다시 불을 올리고 바닥이 노릇노릇 누룽지가 될때까지 기다려주면! 그때가 딱 맛있는 순간! 직원분들도 항상 친절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다른 사람 신경쓰지 않고 우리끼리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함덕에 맛있는 돼지고기 가게도 많지만 맛있는 소고기도 한번 즐겨보시기를 바란다.

함덕 맛집 더 보기

 

 

[제주시신상식당]함덕에 오픈한 초밥집 황금손가락

제주시 조천읍 함덕에 초밥집 황금손가락 함덕점이 오픈했다 본래 치킨가게였는데 어느새 초밥집이 들어섰다 주차하기가 좀 불편한 부분이 있지만 포장해서 가져갈거라면 미리 주문해놓고 가

bricksjeju.com

 

 

[수요미식회맛집]물회와 고등어구이가 맛있는 곳_순옥이네명가

기온이 점점 올라갈때 생각나는 제주음식 바로 새콤한 물회이다 기온이 갑자기 올라 덥게까지 느껴졌던 어느날 수요미식회 맛집 함덕 순옥이네 명가에 다녀왔다 주차공간이 부족한게 흠이지만

bricksjeju.com

 

 

제주도 현지인 추천 맛집 best10

제주도 현지인 추천 진짜 맛집 깐깐한 입맛의 제주도민이 추천하는 제주도 진짜 맛집 사진 보고 달려갔다가 실망하는 그 기분, 나 역시 너무나 잘 알기 때문에 여러 번 먹어보고 현재도 꾸준히

bricksjeju.com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