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젠가부터 오른쪽 왼쪽 눈의 시력에 차이가 생겼는데, 잘 보이기도 하고 귀찮기도 해서 별다른 조치없이 몇년을 살았더니 양쪽 눈의 시력 차이가 엄청나게 벌어졌습니다. 신기하게 좋았던 눈은 시력이 더 좋아지고 안좋았던 눈은 활동을 포기한건지 시력이 저 아래로 떨어져있더라고요. 그래서 시력이 안 좋은 눈만 렌즈를 착용하기 위해 일회용 렌즈를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안경점에서 시력 측정을 다시 하고 맞는 렌즈를 구매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사면 저렴하지 않을까? 하고 찾아보니 일회용 렌즈는 온라인 판매가 불가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해외 직구로는 구매가 가능하죠. 이거 진짜 해외에서 오는거 맞아? 라는 생각이 들게 총알 배송에 가격도 저렴한 일회용 렌즈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으로 일회용 렌즈를 구매할 수 있는 곳 중에 팩렌즈라는 곳을 찾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이곳에서 구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일회용 렌즈 브랜드는 아큐브, 알콘, 클라렌, 바슈롬, 쿠퍼비전, 미광이 있습니다. 많이 사용하는 브랜드는 아큐브와 바슈롬 정도 인것 같습니다.
바슈롬 소프렌 데일리 120개 세트에 53,000원이니 정말 저렴한 가격이예요. 제가 안경점에서 30개 세트에 3만원 정도에 구매했으니 정말 초초초초 저가가 아닐 수 없습니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지만(8만원이었는데 바뀌었네요ㅠ)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별일 없으면 똑같은 도수로 사용하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소에 렌즈를 계속 사용하시던 분이라면 본인에게 맞는 도수를 찾아서 구매하면 되겠지만, 처음 렌즈를 사용하신다면 안경점이나 안과에서 본인의 시력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배송 기간은 주문 후 렌즈를 받기까지 3일정도 밖에 걸리지 않아서 진짜 해외에서 보내는게 맞는걸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일회용 렌즈 싸게 사는 방법은 해외 직구가 답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