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맛집 온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의귀리 부부 막국수
막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서귀포 맛집 의귀리 맛집 의귀리 부부 막국수에 다녀왔다.
지난 번에 갔다가 국수기계 고장으로 입구에서 차를 돌렸었는데, 이번에는 별일없이 영업중이라 무사히 입장할 수 있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한신로 252-6
영업시간 - 월화수, 금토 11시부터 14시까지(재료소진시 종료)
정기휴무 - 목, 일
주차는 가게 앞
하루 3시간만 영업하는 가게이다보니 그 시간에 맞춰 가는게 쉬운일은 아니었지만,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막국수가 생각나서 찾아갔다.
막국수와 함께 돈까스 칠리새우도 함께 판매하는 신기한 메뉴의 조합이었다.
입구에서 주문서를 작성 후 선결제를 해야하는 방식이다.
포장 판매는 불가하고 매장 식사만 가능하다.
기다리고 있으니 메밀전이 서비스로 나왔다. 별거 아닌거 같지만 괜히 기분 좋아지는 서비스~
메밀전과 밑반찬을 먼저 먹고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다.
우리가 주문한건 물막국수와 비빔 막국수, 그리고 사이드로 치즈 돈까스를 주문했다.
시원한 얼음 육수가 올라간 통깨 가득 비빔 막국수
고소하고 새콤한 비빔장과 더 고소한 메밀면을 비벼 먹으니 이건 배신당하기 힘든 맛이었다.
물막국수를 기대했는데 비빔이 오히려 더 입맛에 맞았다.
얼음 육수 동동 물막국수는 대단한 맛은 아니었지만, 더운 날 시원하게 먹기 좋은 정도의 맛이었다.
입맛은 개인차가 있으니까~
의외로 의귀리 부부 막국수의 최고의 맛은 치즈 돈까스였다 ㅋㅋㅋ 눈꽃 치즈가 왕창 올라간 돈까스는 고기도 두툼하고 튀김옷도 적당히 바삭해서 막국수는 뒤로하고 돈까스를 더 맛있게 먹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막국수 하나 치즈돈까스 하나를 주문해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얼마전에도 가게 앞을 지나갈 일이 있었는데 여전히 가게 앞에 차가 많은걸보니 의귀리 부부 막국수에 갈 계획이라면 오픈런 하기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