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제작 케이크 특별한 날을 위한 커스텀 케이크 웨이크베이크케이크
특별한 날을 위한 주문 제작 케이크 부산 웨이크 베이크 케이크
적당히 작은 사이즈의 귀여운 케이크가 필요했던 어느 날, 검색창에 주문 제작 케이크로 검색 후 내 동선에 가깝고 후기도 좋은 케이크 가게를 찾았다.
광안리에 위치한 가게였고, 이름도 귀여운 웨이크 베이크 케이크!
주소 - 부산 수영구 민락로 30 1층
영업시간 - 오후 1시부터 19시까지
주문 제작 케이크는 처음이었는데, 카카오톡으로 주문서를 받아 작성해서 보내고 원하는 디자인은 간단히 도안을 그리거나, 이미지를 첨부해도 좋고, 아니면 가게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적당한 그림을 골라 주문할 수도 있다.
웨이크베이크케이크 인스타그램은 www.instagram.com/wake_bakecake
광안역에 내려서 도보로 이동하니 15분정도가 소요되었다. 마을 안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케이크 가게
케이크뿐만 아니라 간단한 베이커리도 있고, 파티용품과 귀여운 초들이 가득 있어서 이벤트에 맞는 소품을 구매하기에도 매우 좋을 것 같았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걸 골라야할지 모르겠는 사람을 위한 묶음 초도 준비되어 있었다.
두명, 세명이서 먹기에 적당한 도시락 케이크와 특별한 날을 위한 맞춤 입체 케이크도 있다.
보통 주문제작 케이크는 최소 이틀전에는 연락을 해야하는데, 이 곳은 당일에 구매할 수 있는 귀여운 케이크도 있어서 급하게 케이크가 필요하다면 이용해도 좋을 것 같다.
케이크 구매시 원하는 문구를 서비스로 작성해준다. 도시락 케이크의 가격은 과일 추가 없이 기본으로 하면 26,000원
시간에 맞춰 픽업을 가서 바로 케이크를 찾을 수 있었고, 귀여운 초 몇개와 소금빵도 하나 구입했다.
내가 주문한 케이크 디자인은 바로 광안대교! ㅎㅎㅎ
마침 숙소가 광안대교가 정면으로 보이는 곳이어서 같이 찍으면 귀여울 것 같았다. 노을지는 광안대교 디자인으로 주문했는데 숙소에 도착하니 이미 해가 진 후라 깜깜했지만, 불이 켜진 반짝거리는 광안대교와 찍는 사진도 멋있었다.
케이크 속은 바닐라 시트에 생크림, 그리고 과일을 추가했고, 겉은 100% 크림치즈라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다.
후기를 보니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싸다라는 글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도 가격대가 좀 높기는 하지만 디자인이나 맛에 있어서 만족스러운 케이크라고 생각한다.
특별한 날, 기억에 남는 이벤트를 원한다면 주문 제작 케이크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