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야옹야옹/우리집 고양이
제주도 김녕에 사는 고양이 푸바오
제주밤송
2023. 6. 18. 13:38
반응형
에버랜드에 살고 있는 판다 푸바오가 핫한 요즘, 저도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푸바오 영상을 보면서 흐뭇해하고 있었는데요,
생각해보니 제가 살고 있는 제주도 김녕치즈마을에도 푸바오가 살고있었더라고요!
물론 진짜 판다 아니지만, 생김새와 행동, 그리고 귀여움까지 푸바오를 꼭 닮은 우리 동네 푸바오 고양이 필통씨를 소개합니다~~~
일단, 김녕치즈마을 푸바오 필통씨의 기본 자세는 바닥에 등대고 눕기 입니다.
주로 발견되는 장소는 김녕 카페 브릭스제주 마당인데요, 5년 넘게 밥을 챙겨주다보니 이제는 가족인듯 가족아닌 가족같은 사이가 되었어요.
필통씨도 브릭스제주의 마당이 안전지대라고 생각하는지, 이제는 심지어 손님이 지나가셔도 어지간해서는 미동도 없어서 필통씨가 괜찮은지 안부를 묻기도 합니다.
필통씨에게는 오래된 연인 탄광이와 브로맨스 상대인 너구리가 있는데요, 셋이 항상 함께 다니는 삼총사 입니다.
치즈색의 노란 고양이가 많아서 김녕치즈마을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는데, 8년에 걸친 TNR과 입양으로 현재는 치즈 고양이 두마리와 턱시도 고양이 필통씨가 자리를 잡고 살고 있어요.
털과 살이 찌는 겨울이면 필통씨의 배 가운데 부분의 까만색이 서로 닿지 않다가 더워지는 여름이면 살이 빠지면서 단추를 잠근것처럼 까만색 부분이 맞닿는걸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에버랜드의 푸바오 만큼이나 귀엽고 사랑스럽고 아재스러움이 넘치는 우리 필통씨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