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카페 구좌 당근 그대로 당근주스 맛집 브릭스제주
제주 당근주스하면 구좌 당근이 가장 유명한데, 그 이유는 제주도 동쪽 구좌지역에서 자란 당근이 유독 수분이 많고 당도가 높기 때문이다.
당근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구좌 당근주스의 맛을 보면 정말 눈이 번쩍 뜨일정도이니, 제주도 동쪽을 여행중이라면 꼭 한번 당근주스를 맛보기를 추천한다.
제주도에 카페가 많지만 당근주스를 판매하는 곳이 많지는 않은데 이유는, 착즙하는 내용물 대비 양이 너무 적게 나오고 찌꺼기는 그에 몇배가 나오기 때문이다.
그래도 관광객들이 꾸준히 찾는 메뉴이기 때문에 어려움을 이겨내고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그 중 한곳인 제주도 동쪽 김녕에 위치한 브릭스제주 카페를 소개하려고 한다.
제주시 구좌읍 김녕로 2길 6
영업시간 수-월 12시부터 18시까지
정기휴무 화요일
제주도 구좌지역에서 자란 맛좋은 당근을 골라 착즙하는데, 양을 늘리기위해 물을 넣거나 얼음을 넣지 않는다.
그래서 처음보면 양이 작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얼음을 넣어 제공되는 다른 음료에 비해 원액으로 비교하면 두배정도 더 많은 양이 제공된다.
제철을 맞은 당근주스는 생크림처럼 크리미하고 고소한 맛이 난다. 너무 맛있다며 단숨에 들이켜고 몇잔을 더 주문하기도 하고, 진짜 당근만 들어가는게 맞는지 의심스러워 뒤에서 지켜보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하지만 브릭스제주의 당근주스는 오직 맛있는 구좌당근 100%만을 착즙해서 내어준다.
포장주문시 보틀에 담아 제공되며, 브릭스제주의 마스코트인 고양이 채영이의 스티커를 붙여준다.
당근주스에 얼음을 넣지 않는 이유는 얼음이 녹으면서 맛이 밍밍해지기 때문이다. 가장 맛있는 구좌 당근주스를 제주도에서 제일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제공되는 브릭스제주의 당근주스
제주도 동쪽을 여행중이라면 꼭! 한번 맛보기를 바란다.